"신뢰받는 `정관장' 제품으로 온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사랑의 마음도 전하세요… "

정관장 하와이 대리점 개업 4주년 채이안 대표
뉴스일자: 2016년05월05일 00시00분


“정관장 제품의 효과를 직접 체험한 고객들이 이웃과 자녀들과 손잡고 매장을 다시 찾을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지난 달 개업 4주년을 맞아 실시한 파격 세일에 고객들이 큰 성원을 보내 주어 불경기에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전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한국의 인삼제품 판매 전문점 ‘정관장’ 하와이점 채이안 대표가 개업 4년 차에 접어들며 정관장 제품에 대한 효과와 제품 인지도의 위력을 실감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한국은 물론 중국과 미주내 한인들에게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주인공 송중기가 드라마에서 복용한 정관장 ‘에브리타임’에 대한 구매가 폭발하고 있어 더더욱 그 위력을 느낀다고. 
그 열기를 몰아 채 대표는 20일까지 이어지는 가정의 달 5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홍삼정 엑기스 구매고객이나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브리타임’ 제품 한 상자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자녀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키커’ 제품도 한 상자 선물로 전하고 있다.
하와이 주민들도 한국의 인삼 제품 효과에 눈을 뜨고 있는데 제품 복용 이후 가장 큰 효과로 꼽는것이 ‘몸이 상쾌하고 피로감을 느낄 수 없다’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채 대표가 미주지역 40여개 대리점 가운데 하와이에는 유일한 ‘정관장 대리점’ 대표가 된 것은 부친이 오랫동안 운영하고 있는 퀸스천연건강원의 신용도가 밑거름이 되었다고 전한다.
그 신용도를 발판으로 정관장 대리점을 어렵게 하와이에 유치했지만 초창기에는 왜 ‘정관장 대리점’ 제품을 비싼 가격에 꼭 구입해야 하는지 의아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한다. 그러나 같은 인삼, 홍삼제품이지만 제조과정에서 중금속 오염 제품도 많아 정관장 모조품(사진 아래)에 대한 고객들의 피해가 종종 발생하는 등 시간이 지나며 고객들 스스로가 정관장을 믿고 찾아주고 있으니 비즈니스 성장의 성취감과 더불어 제대로 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안도감으로 비즈니스 보람을 느끼게 된다는 것.
그래서 채 대표는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훈훈한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는 가정이 있다면 정관장 제품을 자신 있게 권하고 있다고 전한다. 본인은 물론 부모님과 자녀들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채 대표는 정관장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조만간 와이키키 지역에도 제 2매장을 개설해 하와이를 찾는 중국 및 세계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한국의 우수한 홍삼, 인삼 제품을 구입하고 그 체험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망도 전한다.
 
<사진설명: 채이안 정관장 하와이 대리점 대표, 채교석 퀸스천연건강원 원장>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koreatimeshawaii.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